상품 Q&A입니다.
♡안녕하세요 고객님! 나드 입니다♡
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_ㅠ
현재 유선문의량이 많아 연락드리지 못하고 문의로 답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믿고 구매해주셨을 텐데 상품누락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며,
금일 저희측에서 새상품으로 발송 도와드리며,
발송 후 송장번호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 나드 많이 사랑해주세요!:-) 감사합니다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5 4 3 2 1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